(4/23) 가비아, g클라우드 파트너사 모집 시작

(4/23) 가비아, g클라우드 파트너사 모집 시작

가비아가 g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을 함께할 클라우드 파트너를 적극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클라우드 파트너는 g클라우드를 파트너사의 브랜드로 제공할 수 있는 제도로, 가비아에서 지원하는 API를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다.

고객에게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솔루션 업체들은 물론, 클라우드까지 상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싶은 기존 서버 호스팅 업체나 클라우드 서비스를 리셀링하는 업체들도 g클라우드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다. 이미 타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거나, 이전하는 경우도 무방하다.

가비아는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공급가를 설정하고, 파트너사들에게 전담 관리자를 지정해 원활한 컨설팅과 기술 지원이 가능하도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가비아 클라우드사업부 임동민 팀장은 “클라우드 인프라를 직접 구축하기 어렵거나 기존 업체들의 높은 공급가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기업들을 위해 파트너 진입 장벽을 크게 낮췄다”며,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전략적 사업 파트너 관계로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g클라우드는 높은 안정성과 보안 기술이 장점으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로부터 KT, NBP에 이어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g클라우드 파트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파트너센터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