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9) 하이웍스, 사업 제휴를 위한 파트너 설명회 개최

(6/19) 하이웍스, 사업 제휴를 위한 파트너 설명회 개최

가비아가 하이웍스 파트너 설명회를 6월 27일 오후 2시 롯데시티호텔 구로에서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는 하이웍스와 사업 제휴를 위해 솔루션 및 SI 업체, 플랫폼 사업자, 스타트업 등 많은 파트너가 참석할 예정이다.

가비아는 설명회를 통해 입점, 리셀링, 연동 등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파트너사의 서비스 및 사업 모델에 맞는 제휴 방식을 제안한다.

지금도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며, 제휴에 관심이 있는 파트너사라면 제휴 담당자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하이웍스는 10만 2천 고객사를 보유한 점유율 1위 클라우드 그룹웨어로, 지난해부터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파트너사들은 하이웍스 마켓에 입점함으로써 하이웍스가 보유한 고객을 상대로 자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API를 연동해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연동을 통해 자사 사이트에서 하이웍스를 이용하거나, 전용 관리툴에서 하이웍스를 판매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현재 아이퀘스트, 세일즈인사이트를 비롯한 기업들이 파트너 제휴를 맺고 연동 및 마켓 입점을 추진 중이다.

이호준 하이웍스 사업부장은 “파트사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API 연동과 온/오프라인 채널 홍보, 파트너 관리툴 제공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협력을 통해 양사가 모두 좋은 사업 성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설명회는 하이웍스 소개, 하이웍스 제휴 안내, 가비아 제휴 안내 등 3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석한 파트너사들간 네트워킹을 위한 커피 브레이크가 마련되어 있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Britz 블루투스 이어폰이 증정된다.

하이웍스 파트너 설명회 참가 신청은 가비아 김영환 대리(02-6984-3731, cohiworks@gabia.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