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동호회 '무가당'

하루가 멀다고 퇴근 후 당구장으로 향하던 사람들이 모여서 무가당이 되었습니다.

무적의, 가비아, 당구동호회

이 센스 넘치는 이름을 가진 동호회는 판교테크노밸리의 한 당구장에서 시작되었어요.
무가당은 한 달에 한 번 정기모임을 가지고, 두 번 정도 팀 대항전을 진행해요.
정기모임은 개인전으로, 반기 별 최다 1등 회원에게 개인큐(무려 큣대)를 부상으로 증정하고요.
팀 대항전은 영업팀, 개발팀, 인프라운영팀 등 각 팀마다 5명의 선수가, 일 대 일 (5경기) – 이 대 이 (2경기) – 에이스결정전 (1경기)을 진행하면서 먼저 4승을 챙기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팀 대항전에서 패배한 팀이 당구비와 뒤풀이 비용을 내게 되고요.

개인큐 증정식

물론! 그냥 당구만 치는 것은 아니겠죠? 서로 다른 실과 팀에 있고 업무적으로 엮이지도 않으면 1년에 한 번 이야기를 나눠보기도 쉽지 않잖아요.. 당구장에서 함께 운동(?)하고, 함께 즐기면서 쌓은 인연이 업무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1당구 1뒷풀이

2015년 7월 18일에는 제1회 가비아 당구대회를 개최하기도 하였는데요.
종목은 3쿠션, 주최 무가당, 후원은 사장님이셨습니다.(그리고 사장님은 선수로도 참가하셨습니다.)

사장님 만세

추후에 다른 회사와 회사 대항전도 진행하고, 진짜 무가당이 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동종업계 사람들의 교류도 기대되고요. 단, 아무래도 당구 동호회다 보니 아직까지 여성회원이 없는 것이 안타까워요 ㅍ_ㅍ 현재 정식 회원은 12명. 당구를 좋아하신다면 누구나 비회원으로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무가당에 노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