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동호회 '떠나자'

‘떠나자’는 사랑하는 가족, 동료들과 자연 속에서 추억을 만드는 동호회입니다.
우리 동호회의 미덕은 모두가 평등하다는 거에요. 구성원에는 다양한 직급이 있지만 텐트를 치는 일이나 요리하고 설거지 하는 일까지 모두 똑같이 나눠 한답니다.
캠핑을 하면서 일상에서 벗어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고, 함께 소통하고 대화하며 사람들과 친목을 다질 수 있어요.
맛있는 음식을 먹고 모닥불 앞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푹신한 침낭에 누워 포근함을 느끼는 것 모두 캠핑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는 감성이랍니다.
무엇보다 비용도 확실히 아낄 수 있고요~ ^^

캠핑은 가족과 함께!

타닥타닥 소리 내며 타는 모닥불을 바라보면서 앉아있는 시간이 좋아 캠핑에 빠지게 되었어요.
모닥불 앞에서는 괜히 신이 나죠. 통기타 반주에 노래도 부르고 진솔한 얘기도 나누고, 여기에 시원한 맥주까지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깜깜한 밤을 밝히는 랜턴 불빛은 차가운 밤공기를 따뜻하게 만들고, 캠핑에서의 음식은 최상급 호텔 요리도 부럽지 않게 만듭니다.

이거 빠지면 섭섭하죠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편하게 있으려면 우선 나부터 편해야죠.
때문에 구성원 대부분이 기본적인 장비와 여분의 장비까지도 갖추고 있답니다.
새롭게 동호회 회원으로 가입하시거나 객원으로 참여하실 분들 언제나 환영이에요~

반복되는 일상에 새로운 경험이 필요하신 분들, 캠핑의 감성과 낭만을 찾아 지금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