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HP 서버 300대 한정 “서버호스팅 최대 40% 할인”

-신뢰할 수 있는 HP 서버 제공

-상황에 맞는 CPU 코어 선택 가능

 

가비아가 HP 서버를 이용하는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최대 40% 할인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서버호스팅 고객들에게는 신뢰도 높은 HP 서버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 대상 서버는 업계 표준이라 불리는 HP의 DL160Gen10 모델이다. CPU 사양별 할인율은 각각 4코어→ 30% 할인, 6코어→ 30% 할인, 8코어 → 40% 할인이 적용된다.

 

4코어 상품은 윈도우 OS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사양으로 곧 단종될 예정이어서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MSSQL Server와 같이 코어 수를 기준으로 비용이 계산되는 라이선스를 이용하는 경우, 높은 CPU 코어가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낮은 코어의 CPU를 이용해야 라이선스 비용도 저렴해지기 때문이다.

 

한편, 일반 이용자들에게 가장 혜택이 큰 사양은 8코어 상품이다. 할인율이 가장 높아 4코어 상품과 동일한 월 요금인 16만 원(VAT별도)에 이용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3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선호하는 CPU 코어가 있다면 빠르게 선점하는 것이 중요해 보인다.

 

가비아 관계자는 “새로 IT 인프라를 도입하려는 기업들을 주축으로 클라우드가 큰 주목을 받고 있지만, 여전히 물리 서버를 이용하려는 수요가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서버 교체 또는 신규 프로젝트 시작을 위해 서버호스팅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