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가비아, ‘2020 AWS 서밋 코리아’에서 ‘올해의 라이징 스타상’ 수상

가비아, 국내 AWS 파트너 중 지난해 큰 성과 보여 수상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취득 후 6개월 내 수상 쾌거

 

가비아가 아마존 웹 서비스(AWS) 클라우드 행사 ‘2020 AWS 서밋 온라인 코리아’에서 ‘올해의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AWS 올해의 라이징 스타상(AWS Rising Star of the Year Award)은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 국내 파트너 중 큰 사업 성과를 낸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가비아가 라이징 스타에 선정된 배경에는 가비아 AWS 사업 및 조직 역량이 크게 성장한 데 있다. 전년 대비 AWS 매출 2배 신장,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AWS Advanced Consulting Partner) 자격 취득 등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AWS 클라우드 실적이 대폭 늘었다. 

 

특히, 지난해 12월 AWS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를 취득한 지 6개월이 채 되지 않아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점에서 앞으로의 성장세가 주목된다.  

 

가비아는 자사 클라우드 전문 인력이 직접 제공하는 매니지드 서비스와 보안 인프라에 강점이 있다.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관리와 보안을 원하지만, 합리적인 가격 역시 중요한 중소규모 기업과 스타트업에 매력적인 파트너다. 

 

가비아 AWS 사업팀 오석 팀장은 “AWS MSP 중 핵심 역할을 수행한 업체에 수여하는 라이징 스타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가비아 AWS의 보안과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쉽게 AWS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가비아AWS 소개]
가비아 AWS는 ‘고객의 쉽고 안전한 AWS 경험’을 위해 매니지드 서비스와 보안에 특화된 AWS MSP다. 호스팅, 클라우드 등 20년간 IT 인프라를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설팅부터 모니터링, 보안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산업군별, 인프라 규모별 최적화된 컨설팅과 마이그레이션, 24시간 365일 모니터링, 긴급 장애 대응 등 AWS 관리 전반을 AWS 전문 자격을 취득한 엔지니어 그룹이 직접 운영해 커뮤니케이션이 빠르고 처리가 원활하다. 2019년 12월에는 AWS 파트너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아 Advanced Consulting Partner로 승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