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중소·중견기업에 그룹웨어 하이웍스 40% 할인
2022-07-15

| 하이웍스 신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
| 조직도 기반 기업 메신저, 인사관리 등 협업 기능도 무료 지원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그룹웨어 하이웍스를 처음 사용하는 중소·중견기업에게 도입 첫해 이용료의 40%를 감면해 준다고 15일 밝혔다.

가비아는 중소·중견기업이 그룹웨어 하이웍스를 통해 사내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중소·중견기업 중 하이웍스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기업은 최대 12개월간 정가의 60%만 지불하고 하이웍스의 메일/그룹웨어 전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월 45,000원인 하이웍스 메일 25인 상품을 월 27,000원의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다는 뜻이다.

가격적 이점 외 부가적 혜택도 다양하다. 참여 기업은 메신저, 인사관리, 게시판 등의 협업 기능을 100계정(총 5GB)에 한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비아는 참여 기업이 하이웍스 프리미엄 기능을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자결재 및 전자세금계산서 100건, 화상회의 30분 이용권을 무료로 지급한다. 하이웍스 근태관리 기능과 참여 기업의 출입 보안 시스템도 무료로 연동해 준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중견기업은 가비아 홈페이지(https://event.gabia.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하이웍스는 전자세금계산서, 주 52시간 근태관리, 화상회의 등 기업 업무의 필요한 실용적인 기능들로 구성된 클라우드(SaaS) 기반 그룹웨어다. 2021년 국내 메일/그룹웨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가장 많은 민간 기업이 쓰는 그룹웨어로도 알려져 있다.

이호준 가비아 하이웍스사업부 이사는 “코로나 엔데믹 시대에도 기업의 비대면 근무 수요는 여전하다.”라며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하이웍스를 활용해, 기업의 업무환경을 고도화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